○ 인천 연수문화원(원장 방윤식)은 4월 28일(목) 오전 10시부터 <전통문화 더하기-친구야, 문화원 가자>프로그램의 참여 기관 및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본 프로그램은 연수문화원의 ‘어르신 전통문화활동단’과 함께 전통예절, 세시풍속, 전통문화 등을 체험하며 우리 전통에 담긴 선조들의 소통과 배려, 나눔의 정신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전통문화 프로그램이다.

○ 특별히 프로그램의 참여 대상을 관내 기관 참여와 개인 참여로 구분하여 참여 할 수 있다. 기관 참여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또는 다함께돌봄센터와 같은 아동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총 4개 기관을 모집하고 기관당 매주 목요일 4회차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개인 참여자는 10명을 모집하여 토요일에 진행하는 4회차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 기관과 개인 참여 모두 참여비는 무료이며 접수는 연수문화원으로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연수문화원 홈페이지(www.yeonsu.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연수문화원(전통문화팀 032-821-6229)으로 할 수 있다.

○ <전통문화 더하기-친구야, 문화원 가자>는 연수구가 주최하는 ‘2022년 온(on)동네 특화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연수문화원이 주관하는 전통문화 프로그램이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