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연수문화원(원장 방윤식)은 오는 8월 31일(수) 오후 7시 30분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메이플파크에서 <2022 연수프린지페스티벌> ‘송하철 퀄텟’의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2022 연수프린지페스티벌>은 인천 연수구 일대의 공원, 야외무대 등 일상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예술 공연으로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6월부터 9월까지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 지난 6월에 지식정보단지역에서 공연한 현악 5중주 앙상블인 ‘아미띠에’와 7월 연수문화원 야외공연장에서 공연한 에스닉 퓨전 밴드 ‘두번째달’에 이어 오는 8월 공연은 재즈 기반의 ‘송하철 퀄텟’의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 8월 공연팀인 ‘송하철 퀄텟’은 색소폰 연주자 송하철을 중심으로 피아노,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재즈 퀄텟팀으로 국내외 유명 재즈 축제, 초청공연에 참여한 실력파 재즈팀이다.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 및 공연, 영화음악, 광고음악 등에 활발히 참여하며 국내 재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연스프린지페스티벌> 공연에서 재즈의 깊은 맛을 보여줄 예정이다.

○ 방윤식 연수문화원장은 “주민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실력 있는 재즈 무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연수문화원은 지역 주민들이 문화예술을 가까이 접하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연수프린지페스티벌>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연수문화원 홈페이지(www.yeonsu.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2-821-6229)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