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시즌2) 참여자 모집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관장 신명희)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 「골목골목 인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9월 16일부터 11월 4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운영되며 김지영 작가와 ‘함께 만들고 함께 즐감하는 마을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해 마을 교육 자원 제작의 질을 높이고 마을 교육 활동가들의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참여 대상은 인천에서 활동하는 마을 교육 활동가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8월 31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ice.go.kr/jungang/)를 참고하거나, 전화(☎ 627-8421)로 문의하면 된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마을 교육 활동가들이 그램책과 애니메이션 등의 마을 교육 자원을 직접 제작함으로써 참여자의 자존감을 높이고 향후 마을 활동에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전했다.

이태승 기자
이태승 기자
사미연구소 소장/ 학산학 연구회 (인천 향토사)/ 인천시 미추홀구 평생학습관 강사/ 인천시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 시민리포터/ 인천시 인터넷 신문 객원기자/ 쇼핑몰 에이전트 - (사미 http://sami.incheon.kr/)/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재학,졸업 (중어중문/행정,영어,관광)/ 눈빛디자인나눔/ 시니어모델/

관련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