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가 28일부터 오는 3월 15일까지 구민 참여 중심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한 ‘부평구 평생학습 구민제안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부평구 평생학습 구민 제안 프로그램’은 구민이 교육 받고 싶은 프로그램을 평생학습관에 제안하는 것으로, 부평구에 거주하거나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안 선정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을,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는 평생학습에 대한 구민 만족도를 높이고자 학습자 중심의 구민 제안 프로그램을 기존 2개에서 10개로 확대 운영한다.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나 이메일, 부평1동 행정복지센터 등에 비치된 제안 카드함, 또는 평생학습관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공모 후 선호도 조사와 내부 심사를 거쳐 프로그램을 선정해 5월부터 8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라며 “제안 사업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민 제안 프로그램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교육과(☎509-64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