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따뜻한 명절나기 온정 줄이어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에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을 위한 손길이 모이고 있다.

김춘선씨는 주안7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10kg 30포를, 주안3동 행정복지센터에 주안제일교회와 함께 쌀 10kg 50포를 후원했다. 김춘선씨는 폐지를 수거해 모은 돈으로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로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 명절에도 쌀을 전달했다.

김춘선씨는 유난히 추운 올 겨울에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너무나 기쁘고 앞으로도 계속 기부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추1구역 재개발조합은 주안2동 행정복지센터에, 주안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주안3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10kg 100포를 기탁했다.

장종호 미추1구역 조합장과 강덕수 주안3구역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태승 기자
이태승 기자
사미연구소 소장/ 학산학 연구회 (인천 향토사)/ 인천시 미추홀구 평생학습관 강사/ 인천시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 시민리포터/ 인천시 인터넷 신문 객원기자/ 쇼핑몰 에이전트 - (사미 http://sami.incheon.kr/)/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재학,졸업 (중어중문/행정,영어,관광)/ 눈빛디자인나눔/ 시니어모델/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