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출동, 영화 ‘컨버세이션’」
□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7회 서울독립영화제, 제23회 부산독립영화제,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를 휩쓴 화제작 <컨버세이션>이 실력파 배우들로 꽉 찬 화려한 멀티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컨버세이션>은 농담의 가면을 쓴 진실과 뼈 있는 거짓말, 현재의 단상과 과거의 추억을 곱씹는 솔직 담백한 대화 앙상블로, 데뷔작 <에듀케이션>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 부산영화평론가협회 심사위원특별상과 신인남우상 등을 휩쓸고 단숨에 주목받은 김덕중 감독의 작품이다.
□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소화한 <컨버세이션>의 주역 조은지, 박종환, 곽민규, 김소이, 송은지, 곽진무는 모두 한국영화계에서 내로라하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 영화 <컨버세이션>은 영화공간주안에서 2월 23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케이트 블란쳇 주연 아카데미 후보작, 영화 ‘타르’」
□ 영화 <타르>는 국제 클래식 음악 세계를 배경으로 현존하는 위대한 작곡가이자 독일 최초 메이저 오케스트라의 여성 상임지휘자인‘리디아 타르’를 다룬 픽션 영화이다.
□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촬영상, 편집상, 각본상까지 총 6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현재 전 세계 영화제와 시상식 230개 부문 노미네이트 53개 부문 수상을 기록중이다.
□ 남성 중심의 클래식 음악 업계에서 베를린 필하모닉의 첫 여성 수석에 올랐던 지휘자 ‘라디아 타르’의 삶을 각색한 이번 작품에서 관객들은 또 어떤 형태의 열정적인 광기를 마주하게 될지 씨네필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영화 <타르>는 2월 22일(목) 개봉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공간주안 :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16 메인프라자 7층
전화 032-427-6777 / 팩스 032-421-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