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능대

LiFE사업은 학령기 인구절벽, 4차산업혁명 시대의 재직자 재교육, 베이비붐 세대의 인생 2모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성인학습자 교육을 지원하는 국가 주도 사업입니다. 전국 5개 권역(수도권, 강원 충청, 호남, 부산 경남, 대구 경북)에서 7개 대학이 선정되었으며, 인천재능대학교는 수도권에서 선정된 2개 대학 중 한 곳입니다.

인천재능대가 2021년 7월에 30세 이상 성인학습자 대상의 정규과정을 개설하기 위해 교육부에서 국고지원을 받게 되어 2022학년도에 성인을 위한 별도의 2년제 학위과정 미래창업학부를 한다.
1년 2개학기의 학비는 국고 지원 혜택으로 무료이다.(단, 국가장학금 신청 전제)미래창업학부 안에 개설한 마케팅빅데이터과는 2개 전공이 있는데, 온라인마케팅전공과 빅데이터활용전공이다. 1학년2학기에 2개의 전공중에서 하나를 선택한다. 특이한점은 메타버스로 수업을 진행할것이라 한다.

welcome Day (welcome Day 현장사진)

2022년2월16일 welcome Day를 오프라인과 줌으로 하였다. 인천재능대학교 관계자 및 마케팅빅데이터과 담당교수, 성인학습지원센터에서 환영사 및  대학생활에 대한 안내와 학습에 대한 이야기에 이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2022년2월21일~25일까지는 미리 가 본 대학은 컴퓨터 사용 및 인터넷활용의 해소를 위해 입학전 운영한다고 한다.

관계자의 따르면 현재 입학할 수 있는 소수 인원를 모집 중이라 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