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 11~12일 송도 개최

– 도티TV, 핫도그TV, 마이린TV 등 대한민국 탑 크리에이터 대거 출동 –
– 11일(토)~12(일) 양일에 거쳐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와 OBS 경인TV가 공동주관하는 ‘2021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이 오는 11일과 12일 송도컨벤시아 1홀에서 열린다.
‘2021 인#인천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은 2018년 1회에 이어 올해 4회째를 맞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 개편 지침을 기준으로 철저한 방역관리 속에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누구라도 알만한 ‘도티TV’ ‘지기TV’ ‘고효주’ ‘마이린TV’ ‘핫도그TV’ ‘코믹마트’ ‘코미꼬’ ‘주여니’ ‘미니멀유목민’ 등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준오브다샤’ ‘수잔 샤키야’ ‘알파고’ ‘하이프래’ 등 러시아, 미국, 일본, 태국, 스페인, 멕시코, 터키, 네팔 등의 다양한 국가의 현지 팬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로 한국은 물론 다양한 국가의 팬들도 시청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성했다.
최대 천만원 주는 행운카드
11일은 신인 걸그룹 버가부의 공연이 이뤄지며 오후 1시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여성 록밴드 ‘롤링쿼츠’의 공연과 아시아 모델협회의 국제 모델 패션쇼가 열린다.
12일에는 폐막식 공연으로 루비 레코드의 ‘모트’와 ‘우예린’ ‘레인보우노트’ 그리고 가수 김장훈의 무대도 꾸며진다.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최신 장비와 소프트웨어 등 전시와 토털 솔루션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 인천N방송, 연수구 스마트이동스튜디오,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등 지역 기관의 1인 미디어 부스도 준비됐다.
각각의 프로그램은 행사 홈페이지(http://www.iisf.kr)에서 사전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 신청자의 경우 현장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 홈페이지와OBS ENT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KTzXxx_cQYk)을 통해 온라인으로 행사 관람 및 참여가 가능하다.
인천테크노파크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해 제한된 오프라인 참여와 온라인 참여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인천시민과 국민에게 다가가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한 피로를 치유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승현 기자
한승현 기자
소기업, 소공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취재문의 : 한승현 기자 010-3335-7788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