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구)은 시민의 자발적이고 주체적인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2022 우주인 프로젝트〉 5월 공모를 5월 18일(수)부터 같은 달 26일(목)까지 ‘인천생활문화센터 칠통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고 있다.

○ 올해 진행되는 우주인 프로젝트는 총 3회차(5월, 7월, 9월) 공모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생활문화가 진행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2022 우주인 프로젝트>는 ‘우리가 주최한다, 인천에서’라는 의미이며, 시민이 직접 문화예술 기획자가 되어 이웃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사업이다.

○ 생활문화 프로젝트 기획에 관심 있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프로젝트는 인천 지역 내에서 2022년 6월부터 8월까지 진행하여야 한다. 이 사업은 사진, 음악감상, 출판, 공예, 영상제작 등의 다양한 생활문화 활동 전반을 지원하며, 심의를 통해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 범위에서 지원한다.

○ 신청 방법은 인천생활문화센터 칠통마당 홈페이지(http://www.ifac.or.kr/7tong)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공모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천문화재단 및 칠통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인천문화재단 지역문화팀 032-760-1036/krs5485@ifac.or.kr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