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는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평생학습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및 운영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한다. 

인하대학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취업 대비 프로그램외국계기업 및 해외 취업 노하우가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와 취업할 수 있는 방법 학습, 코로나19 이후 증가될 해외 취업 시장 대비를 위한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이 미추홀구 청년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취업 대비 프로그램4월에, ‘외국계기업 및 해외 취업 노하우5월에 운영된다. 

인천대학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커피 이론 및 기술교육, 카페 운영 및 창업에 필요한 메뉴 제조법을 습득하는 카페메뉴 창업교육이 있다. 인천대학교 바리스타 강의실을 활용해 5월부터 6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인하공업전문대학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자격과정 대비반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및 주민들에게 컴퓨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3일부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www.michuhol.go.kr/lll) 방문 및 전화(880-4840) 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미추홀구평생학습관‘,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