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공간주안 57회 시네마토크…25회 인생영화 진행… 8월 3주차 영화

이상하고 아름다운 크리처 로드무비, 57회 영화공간주안 시네마토크 <다섯 번째 흉추>

□ 영화공간주안 <시네마토크>는 영화 상영 후 감독, 프로듀서, 배우, 관련 전문가 등을 초청하여 영화의 기획 의도나 작품의 의미를 토론하고 영화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영화공간주안의 특별 상영회이다.

□ 2023년 영화공간주안 제57회 시네마토크는 <다섯 번째 흉추>라는 작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간의 가장 사적인 공간에서 태어난 곰팡이 크리처의 성장 여정을 그린 영화로 전에 없던 새로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819() 오후 2시에 영화 상영 후, 진행되며 게스트로는 박세영 감독이 모더레이터는 영화공간주안의 22기 리뷰어 양현욱이 함께 할 예정이다.

□ 영화공간주안은 제57회 시네마토크 <다섯 번째 흉추>를 관람하면 A3포스터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관람료는 8,000원이다.

□ 자세한 사항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또는 032-427-677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명작, 영화공간주안 제25회 인생영화 <엔니오:더 마에스트로>

□ 영화공간주안 제25회 인생영화 <엔니오:더 마에스트로>는 영화 음악의 거장이며 지난 2020년 타계한 엔니오 모리꼬네의 삶, 인생, 사랑 그리고 그가 사랑한 영화 음악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룬 작품이다.

□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초청,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광속 매진 및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기록 등 영화 팬들과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이다.

□ 영화공간주안의 인생영화는 매월 1편의 다양성 예술영화를 선정하여 관람 후, 영화를 매개로 한 토론을 통해 인생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과 생각을 공유함으로써 각자의 삶과 행복의 진정한 가치를 탐색해 보는 시간이다.

25회 영화공간주안 인생영화 <엔니오:더 마에스트로>826(), 오후 2 영화 유튜버이자 칼럼니스트인 라이너가 진행한다. 정시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할 예정으로 관람료는 8,000원이다.

□ 자세한 사항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또는 032-427-677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영화계의 독보적인 존재 옥자연X우지현 출연의 <너의 순간>

□ 영화 <너의 순간>은 아픔을 가진 두 남녀가 우연히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하며 성장해 가는 독특한 로맨스 영화이다.

□ 포토그래퍼‘정후’와 신비로운 여인‘영’의 기이한 만남과 각자 가진 아픔에 대한 치유를 감성적인 시선으로 바라본 작품으로 독립영화계의 간판스타 우지현 배우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옥자연 배우의 매력이 인상적인 작품이다.

□ 또한 오랫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경력을 쌓은 이상준 감독의 깔끔한 연출력과 부산광역시 일대에서 촬영한 아름다운 바닷가의 풍광이 인상적인 영화 속 비주얼, 그리고 우지현, 옥자연 두 배우의 매력적인 모습까지 더해져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 영화 <너의 순간>은 영화공간주안에서 8월 17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옥 같은 상황에서 살아볼 용기를, <지옥 만세>

 

□ 영화 <지옥만세>는 천국을 꿈꾸는 대신 지옥에 굳건히 서기로 한 쏭남과 황구라의 싸이키델릭 트위스티드 홀리 어드벤처이다.

□ K-지옥의 정점에서 세상의 종말을 외치는 쏭남과 종말을 외칠 기력도 남아있지 않은 황구라. 두 소녀가 수학여행 당일 자신들을 지옥으로 내몬 박채린의 유학 소식을 듣고 급발진, 특별한 수학여행길에 오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발칙하고 매혹적인 작품이다.

□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몰입도 강한 스토리,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관객은 물론 평단마저 사로잡는 데 성공하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CGK 촬영상, 제48회 서울독립영화제 넥스트링크상,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 아빈크리에이티브상을 수상했다.

□ <지옥만세>는 뮌헨국제영화제에 이어 제22회 뉴욕아시아영화제, 제17회 파이브플레이버스아시아에도 연이어 초청되면서 본격적으로 해외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영화 <지옥만세>는 영화공간주안에서 8월 17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승 기자
이태승 기자
사미연구소 소장/ 학산학 연구회 (인천 향토사)/ 인천시 미추홀구 평생학습관 강사/ 인천시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 시민리포터/ 인천시 인터넷 신문 객원기자/ 쇼핑몰 에이전트 - (사미 http://sami.incheon.kr/)/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재학,졸업 (중어중문/행정,영어,관광)/ 눈빛디자인나눔/ 시니어모델/

관련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