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트라이보울은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에 9월의 기획공연 ‘트라이보울 시리즈’로 연극배우 박정자의 <꿈속에선 다정하였네>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 <꿈속에선 다정하였네>는 한국문학과 연극적 감성을 더해 라이브 음악과 영상이 결합한 입체적인 낭독 연극을 선보인다. 국민배우 박정자의 낭독과 대한민국 대표 연출 한태숙의 완벽한 하모니로 배테랑들의 위엄있는 작품세계를 만나보는 특별한 프로젝트이다.
○ 박정자는 인천 소래에서 태어나 1962년 <페드라>로 데뷔한 이래 150여 편의 연극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였고, 데뷔 후 현재까지 한 해도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해 온 연극계 살아있는 전설과도 같다.
○ <꿈속에선 다정하였네>는 영조의 며느리, 사도세자의 아내, 정조의 어머니로 남편과 자식의 죽음을 지켜보며 81세로 생을 마감하기까지 71년을 궁궐 속에서 숨죽이며 살다 간 혜경궁 홍씨의 삶을 배우 박정자의 울림 깊은 목소리와 격조 있는 궁중 언어로 내면의 부피감을 살린 낭독을 통하여 연극으로 표현하였다.
○ 예약은 엔티켓과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안전한 관람을 위하여 기본 방역과 소독, 발열 확인, 마스크 착용 등 기존 방역 수칙은 유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보울 홈페이지(www.tribow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안내 |
○ ‘트라이보울 시리즈’ <연극배우 박정자의 드라마 콘서트-꿈속에선 다정하였네> – 일정 및 장소 : 2022.09.28.(수) 19:30 1회 / 트라이보울 공연장 – 입장연령 : 3세 이상 – 관 람 료 : 15,000원 – 내 용 : 연극배우 박정자가 들려주는 혜경궁 홍씨 이야기 – 예매처 : 엔티켓(https://www.enticket.com:469/pfm/sub01_view.html?p_idx=2769) |
※ 문의처 : 인천문화재단 트라이보울 032)832-7996 / www.tribowl.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