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연수문화원(원장 방윤식)은 오는 7월 9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청학아트홀(청학문화센터 1층)에서 <청춘을 노래하는 어르신 예술단>의 대면 공연을 진행한다.

○ 본 공연은 연수문화원에서 어르신 문화 동아리로 활동하고 있는 ‘알프스요들마마파파’(요들단), ‘춘하추동무용단’(한국무용), ‘비젼나래합창단’(여성합창) 등 어르신 예술단의 활기차고 즐거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연수문화원 방윤식 원장은 “청춘을 나이로 규정하지 않고 문화 활동을 즐기는 어르신 예술단의 멋진 공연을 준비하였다”고 말하며 “3년 만에 이뤄지는 대면 공연에 많은 분들이 공연을 통해 기쁨과 활력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 본 공연은 누구나 현장에서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수문화원 홈페이지(www.yeonsu.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연 문의는 연수문화원 방문 또는 전화(032-812-6229)로 할 수 있다.

○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원연합회가 주관하는『2022 어르신 문화 프로그램』공모 사업에 연수문화원이 선정되어 진행되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