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솔직한 이별담,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 장기 연애의 끝, 이별 선언만 앞둔 연인을 통해 감정이 변해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조명한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다양한 단편으로 세계 유수 영화제에 초청돼 호평받은 형슬우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 개성 강한 작품들로 남다른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정은채가 지금의 자신과 가장 닮아있는 현실 캐릭터를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 그녀는 꿈과 현실,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고민하며 제2의 사춘기를 맞이하는 ‘아영’으로 분해 특유의 섬세한 연기를 뽐낸다.
□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영화공간주안에서 2월 9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목해야 할 여성 감독 [킬링 이브] 에밀리 아테프 연출, 영화 ‘안녕, 소중한 사람’」
□ <안녕, 소중한 사람>은 국내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산드라 오 주연의 BBC드라마 [킬링 이브] 시즌4, 그중에서도 IMDb 평점이 가장 높은 에피소드 5, 6화를 연출한 에밀리 아테프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 사랑과 삶, 죽음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제안하는 작품이자, <아무르>의 계보를 이어갈 마스터피스로 극찬받고 있는 <안녕, 소중한 사람>은 비키 크립스와 가스파르 울리엘의 열연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지금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배우 비키 크립스와, 전 세계가 가장 그리워하는 배우 가스파르 울리엘의 환상적인 앙상블은 관객들의 마음 속에 오래오래 남을 명장면을 선사할 것이다.
□ 영화 <안녕, 소중한 사람>은 2월 9일(목) 개봉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주국제영화제 초청작 티모시 스폴 주연의 영화 ‘라스트 버스’」
□ 영화 <라스트 버스>는 먼저 떠나보낸 아내 메리와의 추억이 깃든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영국 최북단부터 남서쪽 끝까지 버스를 타고 여정을 떠나는 할아버지‘톰’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영화이다.
□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섹션에 초청받아 상영, 제12회 이탈리아 바리 영화제에서 국제 경쟁상 남우주연상 수상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 개성 넘치는 모습과 캐릭터로 사랑받아 온 배우 티모시 스폴은 주인공 ‘톰’역을 맡아 실제 자신의 나이보다 30살가량 많은 고집불통 90대 할아버지를 연기했다.
□ 영화 <라스트 버스>는 2월 9일(목) 개봉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75회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 영화 ‘다음 소희’」
□ <다음 소희>는 당찬 열여덟 고등학생 ‘소희’가 현장실습에 나가면서 겪게 되는 사건과 이를 조사하던 형사 ‘유진’이 같은 공간, 다른 시간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강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 한국 영화 최초로 75회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에 초청된 것을 시작으로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릴레이 수상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작품이다.
□ 월드클래스 연기파 배우 배두나와, 첫 장편 영화 주연작으로 칸영화제에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실력파 신예 김시은이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열연을 펼친다.
□ 영화 <다음 소희>는 2월 9일(목) 개봉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올해 최고의 화제작, 영화 ‘성스러운 거미’」
□ <성스러운 거미>는 16명의 여성을 살해하며 자신의 범죄를 언론에 직접 제보한 이란 최악의 연쇄살인마인 일명 ‘거미’를 끝까지 추적하는 여성 저널리스트의 이야기를 다룬 실화 스릴러이다.
□ 2000년대 초 이란 최대의 종교도시 마슈하드에서 16명의 여성들을 살해한 희대의 연쇄살인마 ‘사이드 하네이’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성스러운 거미>는 최근 이란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반정부시위와도 뜻을 같이 하는 영화로서 지금 꼭 극장에서 확인해야 할 필람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 <성스러운 거미> 배우들의 숨 막히는 연기 대결과 강렬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우먼 누아르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영화 <성스러운 거미>는 2월 9일(목) 개봉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공간주안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16 메인프라자 7층
전화 032-427-6777 ㅣ 팩스 032-421-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