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25일 개관 앞두고 카페‘아띠’대청소 실시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 최민수) 노인 일자리사업 카페 아띠25일 복지관 개관을 앞두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일자리 참여자 등 20여명이 휴일을 반납한 체 봄맞이 대청소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청소는 카페의 주방, , 야외테라스 뿐만 아니라 자연형 하천인 굴포천 산책로 주변 환경까지 깨끗하게 청소함으로써 카페 아띠와 굴포천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자는 취지에서 진행하였다.

박진현 일자리관리팀장은 대청소에 종사자 모두가 솔선하여 참여하고 함께하여 공동체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이를 통해 주민들에게 좀 더 산뜻한 매장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카페 아띠는 어버이날을 맞아 52일부터 6일까지 카페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가족 간 정서적 유대감과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키기 위한 가족 이벤트인 봄날 함께 家孝 카페 아띠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태승 기자
이태승 기자
사미연구소 소장/ 학산학 연구회 (인천 향토사)/ 인천시 미추홀구 평생학습관 강사/ 인천시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 시민리포터/ 인천시 인터넷 신문 객원기자/ 쇼핑몰 에이전트 - (사미 http://sami.incheon.kr/)/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재학,졸업 (중어중문/행정,영어,관광)/ 눈빛디자인나눔/ 시니어모델/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