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식 초대 미추홀구청장 재선 도전 공식선언본격 선거전 돌입

김정식 초대 미추홀구청장이 재선 도전을 공식 선언했다.

22일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과 김정식 미추홀구청장 선거대책본부 등에 따르면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이날 미추홀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8회 6·1 전국동시지방선거 미추홀구청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김 구청장은 ▶더불어 일하고 함께 잘사는 미추홀구 ▶오늘이 행복하고 내일이 기대되는 미추홀구 ▶사람이 중심인 쾌적한 안전 미추홀구 ▶주민이 공감하고 참여하는 행정혁신 미추홀구 ▶다음세대를 위한 스마트그린도시 미추홀구 등 5대 목표를 내세우며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김 구청장은 “여전히 의욕과 에너지와 아이디어가 넘치고 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더욱 현장을 뛰고 싶다”며 “다가올 4년도 주민여러분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에 앞서 김정식 구청장은 구청 직원들에게 ‘선거기간에 구정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정식 구청장이 22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면서 선거일인 6월 1일까지 구청장 직무가 정지되며, 이 기간에는 고춘식 부구청장이 구청장 권한대행을 맡게 된다.

이태승 기자
이태승 기자
사미연구소 소장/ 학산학 연구회 (인천 향토사)/ 인천시 미추홀구 평생학습관 강사/ 인천시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 시민리포터/ 인천시 인터넷 신문 객원기자/ 쇼핑몰 에이전트 - (사미 http://sami.incheon.kr/)/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재학,졸업 (중어중문/행정,영어,관광)/ 눈빛디자인나눔/ 시니어모델/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Captcha verification failed!
CAPTCHA user score failed. Please contact us!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