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명작, 영화공간주안 제25회 인생영화 <엔니오:더 마에스트로>」
□ 영화공간주안 제25회 인생영화 <엔니오:더 마에스트로>는 영화 음악의 거장이며 지난 2020년 타계한 엔니오 모리꼬네의 삶, 인생, 사랑 그리고 그가 사랑한 영화 음악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룬 작품이다.
□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초청,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광속 매진 및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기록 등 영화 팬들과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이다.
□ 영화공간주안의 인생영화는 매월 1편의 다양성 예술영화를 선정하여 관람 후, 영화를 매개로 한 토론을 통해 인생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과 생각을 공유함으로써 각자의 삶과 행복의 진정한 가치를 탐색해 보는 시간이다.
□ 제25회 영화공간주안 인생영화 <엔니오:더 마에스트로>는 8월 26일(토), 오후 2시 영화 유튜버이자 칼럼니스트인 라이너가 진행한다. 정시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할 예정으로 관람료는 8,000원이다.
□ 자세한 사항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또는 032-427-677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기가미 나오코 감독의 신작, <강변의 무코리타>」
□ 영화 <강변의 무코리타>는 작은 마을의 공장에 취직한‘야마다’가‘무코리타 연립주택’에서 지내며 저마다의 사연을 품고 살아가는 이웃들과 함께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힐링 무비이다.
□ 영화는 국내 개봉 전부터 제41회 벤쿠버국제영화제, 제12회 북경국제영화제, 제46회 홍콩 국제 영화제, 제34회 도쿄국제영화제,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이름을 올리며 걸작의 탄생을 예고했다.
□ 특히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지석상 후보작에 오른 이번 작품은 남동철 수석프로그래머의 “미니멀리스트 오기가미 나오코의 개성이 십분 발휘된 영화. 크고 화려한 것 대신 작고 사소한 것의 아름다움에 귀 기울이게 만드는 또다른 힐링 무비”라는 평을 받은 바 있어, 영화제 이후 극장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영화 <강변의 무코리타>는 영화공간주안에서 8월 24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 화제작! <볼코노고프 대위 탈출하다>」
□ <볼코노고프 대위 탈출하다>는 지금까지도 진실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은 피로 얼룩진 역사인 ‘스탈린 피의 대숙청’을 다룬 영화로 숨막히는 서스펜스 스릴러 장르의 긴박감 넘치는 작품이다.
□ 영화<볼코노고프 대위 탈출하다>는 스탈린 공포정치 시대 소련(러시아)의 끔찍했던 풍경을 학살 장면과 고문 장면을 통해서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과거 스탈린 공포정치 시대의 민낯을 가감없이 보여준다.
□ 또한 역사적 사실에 기반한 환상적인 우화로 스탈린 사회주의 체제에서 자행된 피의 대숙청 시기 수십만 명의 무고한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비밀경찰 NKVD의 만행을 낱낱이 보여줌과 동시에 숨통을 조여오는 잔혹한 사형 집행자들의 추격전을 통해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스릴러 장르의 묘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 영화 <볼코노고프 대위 탈출하다>는 영화공간주안에서 8월 24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